현재 위치
  1. 게시판
  2. 출고/배송 FAQ

출고/배송 FAQ

출고/배송 FAQ

  • 제주도 등 도서산간 지역비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또한 별도의 추가요금이 생기며, 각 제품마다 다르므로 010-9435-3117으로 꼭!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합배송 여부 및 배송비 관련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라이프타임 쉐드, 아웃도어 가구, 소파 등 부피 및 무게가 큰 제품들은 합배송이 불가하며 무료배송이라 할지라도, 별도의 추가 요금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발송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은 언제 도착할까요?

    발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대부분 1~2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만, 수령지 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을 할 수 있으므로 해당 내용은 택배사에 문의 바랍니다.

  • 주문 당일 출고도 가능한가요?

    엔지유B2B는 오후4시까지 입금, 주문건에 대해 마감 후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

    배송기간은 출고일로 부터 평균 주말제외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송장번호는 출고일 오후 5시 이후 입력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정보 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

  •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고객서비스센터 010-9435-3117으로 전화 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에 문의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