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취소/교환/반품/AS FAQ

취소/교환/반품/AS FAQ

취소/교환/반품/AS FAQ

  • A/S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엔지유B2B몰은 각 브랜드의 A/S 정책을 적용합니다. 구매시점 및 상품 상태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소모성 상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해당 내용은 꼭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전화나 팩스, 이메일을 통해서도 주문가능한가요?

    엔지유B2B몰은 온라인 주문만 가능합니다. 가입절차가 복잡하지 않으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해주세요.

  • 고객 응대는 어떻게 하나요?

    엔지유B2B몰 가입 사업자 회원님께서는 판매시 고객응대는 직접 하셔야 하며, 엔지유B2B는 중개 도매몰로 소비자와 직접 고객상담은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응대시 모르는 부분이 있으신 사업자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B2B상품의 교환/반품은 가능한가요?

    입금 전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출고 이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시 왕복운임비는 사업자님께서 부담하시면 반품은 가능합니다)

    상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 경우 100% 교환 및 환불 조치 하며, 취소/교환/반품에 따른 환불 금액은 적립금으로 대체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


    교환/반품의 경우 포장 박스가 훼손(박스에 내용 기입NO) 되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 품질보증 기준이 있나요?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드립니다.